본문 바로가기
쇼핑 정보

Apple 2020년 iPad?Pro 12.9 4세대 Wi?Fi 256GB, MXAU2KH/A, Silver

by 정주 GYVE 2020. 5. 28.

상품 기본정보


 

Apple 2020년 iPad Pro 12.9 4세대 Wi‑Fi 256GB

COUPANG

www.coupang.com

 

리뷰 이미지

 

 

리뷰


너무 좋습니다.
화질도 화질인데 종이질감 필름쓸거라 ㅠ
그건 패스하더라도..

애플펜슬과의 궁합이 찰떡이네요.ㅠㅠ
아이패드+애플펜슬은 땔수 없는 조합이네요.
꼭 함께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프로크리에이트 어플 때문에 구매했는데
정말 돈이 아깝지 않네요 ㅠㅠ

너무 좋아요.


허지만
넘나 얇아서 진짜 휘어질까 조마조마 합니다.
잘써야겠어요.




리뷰


제대로 잘 올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온전한 제품을 받았어요!!!
구동도 잘 되고 마음에 듭니다

근데 원래 꾹꾹 눌러야 펜인식이 잘 되나요?
7세대 펜슬 1세대 쓸 땐 그렇게 꽉꽉 눌러 쓰진 않았는데...
필름을 잘못사서 못붙이고 있는데
필름 구매 후 조금 더 써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 사전예약 성공해서 빨리 받아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그림쟁이분들 12.9인치 꼭 사세용 그림그리는 맛 납니다 ㅜ3ㅜㅋㅋ

추가 후기??
필름 붙이고 쓱쓱 그리니 잘 그려집니다 :)
펜슬 인식은 당연히 잘되구요!
전국 디지털 드로잉 작가님들
아이패드와 프로크리로 파이팅 하세용???




리뷰


제품은 만족하는데 애플 qc들은 단체로 줄빠따좀 맞아야 할 것 같네요...
여태 주문한 것 중에 한 번에 품질 통과하는 게 없네요.
베젤 먼지낌 불량인데 리퍼 찬스 권이라고 생각하고 사용해야겠네요 ㅋ




리뷰


고심끝에 구매했습니다 받았을때 정말 얇고 크네요 화질이 너무 조아서 영상 볼 맛나네요




리뷰


애플제품이 처음인사람들도 사용가능할듯합니다. 의외로 편하네요. 다만 동시에 터치하고 그었을때 다른화면으로 이동하는경우가있어서 안드이용자였던 저로써는 가끔 당황하는정도...ㅋ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토렌트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댓글1

  • JoyfulDoodler 2020.05.29 00:34 신고

    아흑.. 전 어디든 들고 다니는게 편해서 미니5를 주욱 쓰고 있는데.. 정말 다시 뽐뿌가 오네요 ㅠ 잘보고 구독하고 가요 ㅠ 애플펜슬2로 그려보고 싶어라..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