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정보

이지앤프리 이지콕 전자렌지용 밥보관용기 460ml 세트, 1세트, 용기 16p + 뚜껑 그레이 8p + 뚜껑 화이트 8p

by GYVE 2020. 5. 28.

상품 기본정보

 

 

이지앤프리 이지콕 전자렌지용 밥보관용기 460ml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리뷰 이미지

 

 

리뷰


품명:이지앤프리 이지쿡16종
구입동기:
기존 사용하던 밥보관용기가 여러개가 깨져서
후기보고 바로 주문하였습니다

배송 : 로켓배송으로 반나절만에 오전에도착.

용량 : 460ml×16개
딱 어른 공기밥 한그릇정도량.
평소10인용밥솥 7컵합니다.
용기에90%체워서얼리니 8~9개됩니다.

재질:PP
냉동하여 해동하고 식기세척기 한번 돌려봐야 겠으나
기존 사용하던 용기보단 두꺼움.

사용법;
밥을 한후 냉동 보관후 밥먹기전
뚜껑닫은상태로
전자렌지에 3분30초돌려서 먹으면됨.
**뜨거우니 오븐장갑사용하라고 명시됨**

총평
우선은 아주 만족합니다.
용량,소재,두께, 게다가 뚜껑 색도그레이&아이보리로.
매우예뻐서 맘에 쏙듭니다.
품질은 세척기를 돌려보면 확실해 지겠네요.
☆☆참고사항☆☆
밥을 90%가량 체워서 넣으면
3분30초돌려서는 걍 미지근하니 량을 70%정도로
줄이던지
4분가량돌리던지 하니 완전 뜨건밥을 맛볼 수있었음.




리뷰


기존에쓰던 통이 작은거같아서
좀더커보이는제품 고르다가 겟했어요
뚜껑색상이 그레이고 크림색이라 깔끔하고 예쁘잖아요
뚜껑에 몇분돌리는지도 귀엽게 적혀잇구요
그런대씻으려고 보니까 뚜껑안쪽에
마감처리가 전부다안되잇어요
실리콘이 죽늘어진거처럼 점으로
콕찍혀서 굉장히날카로와요ㅡㅡ
설겆이하다가손가락 다비어내겠네요
밥 퍼서넣으면 뜨거운밥에 녹아서 같이먹는건가요?
왠만해선 이렇게 단점많이적은적이 없는데
너무 심한거같아서요......
기존에 사용하고있는 제품들과 차이가 너무나다 보니
화가납니다......
가만보니 두개는 까만점이 찍혀잇는데
전혀지워지질않아요
용기만들때 녹혀들어간건지...어디찍혀온건지...
정말속상합니다
먹는제품담는 용기인대
너무신경안쓰셨네요




리뷰


유리밀폐용기에 밥 얼렸었는데
하도 깨먹고 새로사니 섞여서 뚜껑 안맞는 경우도 생겨서
이 제품 로켓배송 목록에 있길래 구매했어요

한공기 이상 용적이라
가득담으면 한끼에 다 못먹을 만큼 용량 크고
겹쳐 보관할 수 있어서 공간차지도 얼마 안해요

전자레인지 가능이라 좋긴한데
완전히 환경호르몬에서 자유로울지는 모르겠지만
간편하고 다른 용기로도 유용해서 잘 산거같아요:)

---------
같은 업체꺼 납짝한 애가 공간활용이 더 좋아서
추가로 구매해서 쓰고있어용ㅎㅎ
이건 요즘엔 주오 마른반찬이나 과일용이 됐네요!




리뷰


제가 여기에 밥을 냉동하는 것을 본 언니가 자기도 하나 구매해 달라고해서 주문했어요.
저는 주로 400ml짜리를 사용하는데 그 언니는 460ml로 주문해 달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처음엔 그걸로 사용했었는데 밥이 2인분은 들어간다고 했더니 고등학생 남자아이가 먹으려면 커야한다면서 ~
400과 460의 차이는 깊이 차이고 뚜껑은 같이 사용할 수 있어요.
남자아이들 밥 먹는 정도가 되려면 커야할 것도 같아요.
400이 적당한 한 공기정도 나와요.
언니는 그 후로 햇반 사는 일이 없어졌다고 해요 ㅎㅎ
밥은 하자마자 발 통에 담아 냉동실로~
먹을 땐 전자렌지에 4분~4분30초 정도 돌리거나
밥솥에 30분 전에 넣어놔도 됩니다.
그리고 밥을 얼렸다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 있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지만 그렇다고 하네요 ㅎㅎ




리뷰


2018.08.10 구매
2018.08.11 배송 (쿠팡맨)




< 좋은점 >

1. 넉넉한 갯수와 저렴한 가격
정말 이정도 가격에 이 구성은 찾기 힘든거 같아요

2. 센스있는 뚜껑!
개인적으로 심플하고 무채색 계열 좋아해서
화려한 색깔 보다는 깨끗한 색을 좋아하는데
정말 마음에 드는 색입니다. 딱 깔끔해 보여요

3. 다용도
밥 보관용 이외에도 한번 먹을 정도의 과일 보관도 용이하고
저는 견과류 담아두고 입 심심할때마다 꺼내먹고
반찬통으로도 사용합니다.

4. 넉넉한 크기
한통 가득 담으면 두번정도 나눠 먹기에 딱 좋구요
아침에 출근하면서 반 먹고 냉장실에 뒀다가
저녁에 와서 꺼내 먹으면 딱 좋아요!
냉장실에 뒀던건 1분30초 정도만 레인지에 돌려도
따끈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앞으로 계속 써보고
변형 없고 오래 사용 가능하면
엄마집에도 보내드리고 재구매도 하려구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토렌트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