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정보

더마인드 남성용 HS스판조거바지, 블랙

by GYVE 2020. 5. 28.

상품 기본정보

 

 

더마인드 남성용 HS스판조거바지

COUPANG

www.coupang.com

 

리뷰 이미지

 

 

리뷰


실제 착용자
키 170
몸무게 72
허리 31로
보통 L입어요 ㅎㅎ
옷 입었는데 잘 맞고 특히 시보리 부분이 짱짱하고
예쁘고 맘에드네요~^^
컬로도 맘에들고 만족합니다




리뷰


조거팬츠 이거랑 똑같은거 카키 L시켜서 신랑입히고 맘에들어해서
먹색도 구매했어요~~
먹색은 그냥 어두운 차콜이라고 생각했는데 이건 컬러간
진그레이랑 진카키랑 섞인듯한 오묘하고 예쁜 컬러예요~~~
블랙사려고하다 못산거라 고민했는데 보고나니 백퍼 만족해요~~
디자인도 무난하면싀 포인트는 있고 컬러감은 미쳤고 ㅎ
검정 품절 풀리면 또 사달래요ㅎㅎ




리뷰


배송도빠르고
인터넷에서 사면 실패확률이 높아 걱정했는데
가볍고 겨울빼고 입기 딱좋아요~신랑이 편하게 잘입어서 이번억 먹색으로 하나더구입했어요
퀄리티 좋아요ㅎㅎ




리뷰


먹색 L로시켰는데 카기 M자로왔어요..다행히 색깔도 싸이즈맞아서 잘입고는있는데 먹색으로 하나더시키려는데 또 실수하시는건아닐지 잘확인하시고 보내주세요!!!




리뷰


허리도 맞고 면도 좋은데 키큰사람은 기장이 짧음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토렌트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