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정보

스포뱅크 웨이스트 훌라후프 2.2 kg, 검정 + 흰색

by GYVE 2020. 5. 28.

상품 기본정보

 

 

스포뱅크 웨이스트 훌라후프 2.2 kg

COUPANG

www.coupang.com

 

리뷰 이미지

 

 

리뷰


《스포뱅크 웨이스트 훌라후프 》

* 구매 : 2019. 10. 30.
* 금액 : \22,990
* 구성 : 2.2kg, 지름103cm, 흰색+검정

얼마전 건강검진에서 복부비만(허리사이즈
남성:90cm이상, 여성:85cm이상) 이라는
결과에 충격을 받았답니다ㅠ
어째야하나 하다가 생각나는 뱃살운동으로
훌라후프가 떠올랐네요.

훌라후프 배송받은후 간단하게 조립하고 보니,
크기는 딱 좋은데 두께에 살짝 놀랐네요ㅠ
하지만, 돌릴때 무게감이나 안정감은 좋은편이예요.
오랜만에 돌려보니 재미있고, 의욕이 넘쳐 아주
열심히 신나게 돌렸답니다ㅎ

단점은 지압캡 한개가 상습적으로 빠져서
조금 신경쓰이네요ㅠ
캡이 고무재질이라 꽉꽉 눌러 타이트하게
만들어 다시 꽉 끼워주었습니다.

그래도 뱃살 빠지는데는 도움이 될거같고
소화도 잘되고 효과는 분명히 있네요^^


♡ 5개월후 사용후기 ♡

< 11월~12월 >
처음에는 너무 아프고 멍들고, 다음에 또
돌리면 더아프고해서 매일할 수 없었어요.
한달, 두달은 일주일에 서너번씩 TV 보면서
30~40분정도로 돌려주니 조금씩 아픈게
무뎌지고 적응이 되더라고요.
머릿속에 땀이 생길정도~

<20년도 1월~3월>
본격적으로 체중감량을 목표로 진짜 매일
매일 한시간씩 물론 TV를 보면서, 그래야
시간이 잘가니까~

강도를 높여서 좀더 빠르게 훌라후프를 돌리며
10분씩 왼쪽, 오른쪽을 번갈아가면서 60분을
채웠습니다. 생각보다 시간 금방 가요~.
머리카락에서 땀이 똑똑 떨어진답니다^^.
스트레칭으로 몸풀고 윗몸일으키기로
마무리해주었어요.

뱃살이 말랑말랑해지고 쉽게 안올라가던
반바지가 쑥쑥 올라가네요^^

< 4월현재~ >
계속 훌라후프만 돌리다보니 좀 심심해서
굴러다니던 아주 작은 아령을 들고 팔운동
같이해주기 시작했습니다. 팔뚝살도 처지지
않고 빠지길바라면서~

《 5개월후 결과 》
샤워를 꼭 해야할 정도로 땀이 흐르네요.
정확히 6kg빠졌어요.
뱃살은 적어도 3인치정도 줄었고요.
훌라후프 덕분에, 빠진 몸무게에 비해서
허리가 예상보다 더 날씬해진거 같아요.

코로나땜에 밖에도 못나가고 사람도 못만나
답답하게 집에서만 지내야하는 이시국에,
홈트레이닝으로 다이어트 성공하고~
우울하거나 답답함은 별로 없었던거 같아요^^

상습적으로 빠지던 캡은 그동안 딱 한번
빠져서 다시 꾹꾹 눌러서 껴주었어요.
이정도면 괜찮아요.

운동하기 겁내하시는분들께 제일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훌라후프 강추드려요~
전 4kg 더 감량 목표로 계속 돌릴거예요.

모두들 운동으로 자신감 찾으시길 바라며^^
제 리뷰가 도움이 되시길~♡♡♡




리뷰


잘받았습니다

일단 겉박스 튼튼하고 좋네요
겉면 사진은 다이어트 자극도 되고요

근데 훌라후프 조립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남편한테 도와달라고 할만큼
끼우기가 힘들었어요
제가 손힘이 약한편이기도하고
관절도 아파서 도와달라했지만
몇개끼워보니 이거 조립하다 어깨 팔
엄청 아프겠다 싶더라고요
빡빡해서ㅠㅠ 낑낑대다 포기하고
남편에게 넘겼네요
뭐 그래서 사용하다가 툭 빠질염려는
없을것같아요
약한건 계속 쓰다보면 빠지고 덜렁거리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무게가 생각보다 무겁네요
2킬로정도면 별거 아니겠다
했는데..제가 자만했나봅니다
무거워요
전에 1.8 정도 되는거 돌리다가
배에 골반뼈있는데랑 갈비뼈있는데
멍이 엄청 들었었는데
처음 쓰시는 분들은 멍들수도 있을것같아요
가벼운거쓰다가 이걸 써야겠어요

그리고 자극되라고 돌기들이 엄청있는게
많이달려있는데 자극 확실히 되네요
돌릴때 뱃살이 찌릿찌릿한게
지방이 뭉개질것같고 분해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개인적 느낌입니다
확실히 효과는 있을것같아서
무겁고 살짝 아프지만 감수해 보렵니다
쭉써보고 추가평 올리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여전히 아프지만 옆구리에 허리가 어딘지는
알수있게된것같네요
아 완전히 잘록해지려면 먹는걸 끊어야하는데
무겁지만 계속하다보니 적응되요
화장실도 잘가게되는ㅋㅋㅋ;;;;;
다만 하다가 실수로 떨어뜨리면 발등 깨집니다




리뷰


코로나로인해 집콕으로 매일 먹방찍고 운동은안하는 입만심심해지는 일상 느는건 뱃살뿐... 진짜 안되겠다싶어 훌라후프를 선택했습니다 집에서 간단히할수있고 밤늦게도 할수있으니깐요
먹는것도 식단은그대로 양만줄였습니다 식단까지 바꾸면 이지루한일상 더지루해집니다 가고싶은곳 하고싶은것 못하고사는데 먹고싶은건 먹고삽시다
처음에는 진짜 오랫만에 돌리는거라(한..20년?ㅋㅋ) 1.2키로 짜리사서 돌렸는데 자극도되서 운동될거같았는데 제가 뱃살이많아서인가요?ㅠㅠ 점점 자극이없어지더군요
그래서 과감히 키로수 올렸습니다
일단 조립은 어렵다하시는분들 계신데 전 뚝딱해치웠습니다
분리는? 저도모릅니다ㅋ 아직은 분리할생각이없습니다ㅋ 다만 딸깍소리가큽니다 그리고 마지막낄때 한쪽을 발로밀고 끼면 쉽습니다 그리고 플라스틱이라 바닥에 닿을때 소음이납니다 돌릴때 약간의 소리도나지만 거슬릴정도는 아닙니다
돌기가있는지라 겁먹고 옷두겹입고 돌렸는데 생각보다 아프지는않았습니다 두겹입어서그럴까요?아님 이것도 뱃살이많아서?ㅠㅠ아무튼 겁먹을필요가없었습니다ㅋ 다만 전에꺼보다 무게가있는지라 확실히 운동이됩니다 자극도 더쎄구요
아무리 오랫만에 돌리더라도 훌라후프 좀 돌렸다하시는분은 키로수 살짝 높여도 될거같습니다 (본인 컨디션 체질에따라 선택하세요)
저는 매일 30분씩 돌리고 있습니다 컨디션에따라 더늘릴생각도있습니다 약5개월간 열심히 돌려보고 결과를 다시 작성하겠습니다




리뷰


박스테잎이 뜯겨와서 뜯기 편했어요
안에 본품박스는 양호하니 다행
연결시 빡세진 않은데 한두개정도는 넣기힘든게 있네요
손톱 손가락 조심하시고 가능한 장갑있으시면 끼고하세요!
조심해서 나쁠거없자나요!
마감은 그럭저럭
한번돌려보니 간지럽고아프고..해요
2~3일째되니 역시 멍이들었네요
생각보다 무겁네요


뱃살..빠이빠이ㅠ

---------------
3주정도 사용기
시퍼랫던 멍도 없어졌어요 이제 아프지도않습니다ㅎㅎ!
매일 십분씩 세번 삼십분정도 돌렸습니다
당연히 삼시세끼 먹었지만 밥반공기줄여먹고
집에서 밴드운동 줄넘기도 병행했어요

몸무게 감량중입니다ㅜ.ㅜ 3주간 4 키로빠졌네요
목표는 5키로 더빼기입니다! 다들 다이어트성공하세요!




리뷰


다이어트 하려고 지압 훌라후프사서 하는데
힘도 들고 열도나고 오오 꽤효과조아요~~
2.2키로!!!! 복대두르고 했어요ㅎㅎ
요거 좋은데요~~~!!! 열심히 화이팅~!!
조립어렵지않구요!! 제품 좋아요!! 예전 좀 싼거 가벼운거로 했는데
하다보면 가벼워지고 지압느낌도 덜핸듯해서 올렸는데 좋아요
무게감있어요 조아요 화이팅!!! 상품평보고 의견보고 긴가민가 했는데
정상제품잘왔구 운동효과 좋은듯요 추천 짱!! 만족감 좋아서 평가두 남겨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토렌트 최신영화 토렌트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