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정보

떠먹는 아이스홍시 (냉동), 420g(6입), 5팩

by GYVE 2020. 6. 2.

상품 기본정보

 

 

떠먹는 아이스홍시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리뷰 이미지

 

 

리뷰


홍시가 판매 되기까지 못 기다립니다. 연시가 첨 나올때
사서 한번에 7~8개를 먹을 정도로 넘~흐 좋아하는데,
그렇게 먹었다 싶을때 남편에게 권하기도 합니다^^
가격이 수량에 비해 엄청 저렴해서 연시가 나오기전에 쌓아놓고 먹을려고 시켜봤어요. 꽁꽁얼어서 녹지도 않고
잘와서 냉동실 한켠에 잘 쟁여놓고 시식했는데, 생각만큼
달지도 그렇다고 안단것도 아니네요. 깨끗하게 손질되서
버릴거라곤 포장용기 밖에없네요.
홍시는 얼은 상태에서는 맛이 별로 있지도않는데,
녹여서 먹으니까 확실히 당도가 느껴지네요.




리뷰


아이스홍시~
이제 여름이죠~
날씨도 더워지고 아이들은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찾는데 전 얼린과일이 더 좋더라구요
100% 국내산 감 70g
유통기한 2022년 3월 31일
냉동이라 기한 넉넉하고~
주로 아이스망고를 시켜먹고
냉동딸기. 냉동스트노베리 갈아서 요거트 해주는데
우연히 아시는 지인께서 선물로 보내주신 아이스홍시를
먹어보고 홀딱 반했네요~
아이스홍시를 검색하던 중 저렴하게 나와서 좀 망설이다가
후기를 읽어보니 괜찮겠다 싶어 바로 클릭~

개별로 낱개포장이라서 하나씩 먹기 좋고
6개들이로 소분해서 포장...
켜켜히 쌓아놓고 하나씩 꺼내먹기 좋고
>>ㅑ~ 맛은 글로 표현하기가 ㅎㅎ
드셔보심 아실꺼예요~^^

홍시의 효능을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찾아보면...

· 섭취방법 : 홍시는 감꼭지의 하얀 부분을 제거한 후 먹으면 변비가 예방이 되기도 하고, 얼려서 먹으면 여름철 간식으로 좋다.
· 궁합음식정보 : 바나나 (감과 바나나를 함께 먹으면 철분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다. 빈혈이 심한 분들은 감과 바나나를 함께 먹지 말고 따로 먹는 것이 훨씬 좋다.)
· 다이어트 : 칼로리가 낮아 비만인 사람에게 적합하다.
· 주의사항 : 변비 발생 (감 속에 많이 함유된 디오수프린이라는 탄닌 성분이 지방질과 작용하여 변을 굳게 만드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과잉 섭취하지 않는다.)

참고하세요~^^;




리뷰


건강이 걱정되는 나이가 되어 탄산과 당을 줄이고자 했으나 습관교정이 쉽지 않았습니다.
일시에 다 끊으려니 계속 반복만 되고 해서 단계별로 줄여가기로 하고 연착륙을 위해 계속 바꿔 갔습니다.

탄산음료 -> 희석식과일주스 -> 이온음료 -> 순수착즙과일주스 -> 냉동과일 -> 아이스홍시

당류 함량 내림차순은 아니고 제 입맛 순이지만,
적당한 당분, 당도, 부담감, 수분량, 중독성지양 등을 고려할 때 아이스홍시가 최적이 되었습니다.
과일도 당류가 있지만 인공과당은 아니니 탄산이랑 주스 끊게 된 것만으로도 일단은 다행이네요.

포장도 1개 1팩씩 돼 있어서 양 조절도 자연스럽고 좋습니다. (5-6입 1팩인 제품도 있어서)

제철 상관없이 먹을 수 있는 냉동이라 아주 좋네요!

잘 먹을게욥 ^^




리뷰


한번 맛보고 반해서 바로샀어요! 나도먹고 부모님도 드리고 ㅎㅎ

드실땐,

냉동보관하다 꺼내서 뚜껑열고 10분후에 드세요.
시간이 오래지나서 다녹아도 냉동 잠시했다먹어도 더맛있어요 ㅎ


홍시그대로이다보니 다량의 섬유질있어 변비 조심!
저는 먹고나서 따신물한잔 마셔요 ㅎㅎ
(화장실 장난아님ㅋㅋㅋㅋㅋ 볼일볼때 행복할정도 ㅋㅋㅋㅋㅋㅋ
우하하핳)



이 맛 이품질 그대로 쭉가면좋겠네요, 그럼 자주 애용할 듯요!

플라스틱 커버는, 머핀테이크아웃용 케이스로 재활용 해볼거에요 ㅎㅎ 깔끔하고 갠찮아요!




리뷰


다이어트중인데 평소에 아이스크림을 너무좋아해서
아이스크림대신 먹을려고 구매했는데 출출할때 먹으니까 시원달콤 완전좋은데요~~아이들도 간식으로주니까 너무좋아하네요 포장도깔끔하고 녹지않은상태로 잘왔구요 엄마한테도 보낼려고 하나더주문합니당^^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벤츠GLS 토렌트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사이트 무료 웹툰 드라마다시보기사이트 아름다운 중년

댓글